Home KOREAN NEWS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 특별 강연회 성황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 특별 강연회 성황

0

국제자선단체인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가 지난 금요일 대한민국 1호 컬러 리스트 김민경 작가를 초청해 특별 강연회를 가졌습니다. 이날 강연회에는 120여 명의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 회원들과 한인 동포 여성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국제자선단체인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가 지난 금요일 서라벌회관에서 대한민국 1호 컬러 리스트로 유명한 김민경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대표를 초청해 이색 강연회를 가졌습니다.

이날 강연회에는 재단 회원들과 하와이 각 여성 단체장들을 비롯한 여성 동포 120여 명이 참석해 김민경 대표의 색채 강연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색을 통해 건강한 세상을 만든다’는 철학과 신념으로 활동을 이어온 색채 전문가 김민경 대표는 이날 강연회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간직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인터뷰 : 김민경 대표 /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김민경 대표는 그러면서 “생활환경에서 보여지는 컬러 즉 바이오리듬에 따라 변화되는 컬러를 통해 자신의 심리 상태를 파악할 수 있고, 그에 따른 보색으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김민경 대표 /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이날 강연회를 준비한 이선희 재단 회장은 “이 같은 강연을 통해 하와이 한인 여성들ㅍ의 삶의 질이 조금이나마 향상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하고 회원간 친목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선희 회장은 그러면서 2019년 설립되어 25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습니다.

인터뷰 : 이선희 회장 /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

글로벌 어린이재단은 1998년 한국 경제위기 때 저소득층 어린이를 돕기 위해 워싱턴 지역 한인 어머니 14명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과 한국, 캐나다와 일본, 홍콩 등 26개 지부, 8천여 명의 회원을 두고 있는 국제자선단체입니다.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는 2019년 설립해 1년에 2만 달러 상당의 기금을 모아 동남아시아와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