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OREAN NEWS 팔라마마켓, 마칼로아점에 충북 농식품 안테나 샵 오픈

팔라마마켓, 마칼로아점에 충북 농식품 안테나 샵 오픈

0

한국의 우수한 지역 농수산물들을 하와이 동포들에게 꾸준히 소개해오고 있는 팔라마 마켓이 충청북도 안테나 샵을 개장했습니다. 팔라마 마켓은 특화 상품 전용 코너인 안테나 샵을 통해 한국의 지역 특산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한다는 방침입니다.

하와이 한인동포들에게 우수한 한국 농수산물을 소개해오고 있는 팔라마 마켓이 특화된 한국 농식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안테나 샵을 오픈했습니다.팔라마 마켓은 다운타운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진행해오던 충청북도 전용 상품 판매대를 마칼로아 2매장 내 아리따움 코너 앞쪽 설치하고 3개월간 충청북도 특화 상품을 소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의 농수산물을 지속해서 유통해온 남선지티엘 주용제 대표는 일본 중국을 넘어 동남아와 유럽 등 모든 나라에서 한국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음을 강조하고 충청북도와 같은 지역의 특화된 우수 농식품들을 해외에 알리는 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int 주용제 대표 / 남선지티엘

이번 충북 농식품 안테나 샵 확장으로 충북의 스테디셀러 예소담 배추김치, 지자체가 직접 검증해 믿고 즐길 수 있는 각종 농식품을 선보였습니다. 충청북도 최영민 농식품 수출 팀장은 안테나 샵 설치를 통해 미국 농식품 수출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맞춤형 상품 개발과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안테나 샵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청풍명월의 고장 충청북도 농식품을 통해 고국의 맛과 건강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int 최영민 팀장 / 충청북도 농식품유통과

팔라마 마켓 2매장에 마련된 충청북도 농.특산품 안테나 샵은 10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