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OREAN NEWS KA우먼스클럽, 암환자에 전하는 ‘희망의 멜로디’공연

KA우먼스클럽, 암환자에 전하는 ‘희망의 멜로디’공연

0

KA 우먼스클럽이 주최한 여성 암 기금마련 특별콘서트 ‘희망의 멜로디’가 지난 토요일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공연은 KA우먼스 클럽이 암과 싸우고 있는 여성 환자들을 돕기 위한 자선기금 마련 행사의 일환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이날 공연에는 국민배우 정준호씨와 긴머리 소녀로 유명한 둘다섯의 가수 우영철씨가 특별 초청되어 7080세대의 청춘 시절 향수를 떠올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콘서트를 준비한 KA우먼스클럽 임안나 회장은 ‘여성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우리 가정과 사화가 더욱 든든히 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임안나 회장은 그러면서 ’특별콘서트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하와이 한인 여성들의 유방암 검진을 위해 쓰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여성 암 기금마련 특별콘서트 ’희망의 멜로디‘에 재능기부로 나선 배우 정준호씨는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우리 어머니들의 건강을 위해 마련된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정준호 배우

가수 둘다섯 우영철씨도 ’청춘 시절 함께했던 7080세대가 이제 노년기에 들어서면서 병과 함께 살아가고 있음을 밝히고 이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라고 응원했습니다.

인터뷰 : 우영철 가수 / 둘다섯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 날 공연에 정준호씨가 배우자의 고마움과 사랑을 담은 진정성 있는 노랫말로 유명한 고맙소와 부산항 히트곡들을 열창하며 토크를 이어갔으며, 가수 우영철씨는 긴 머리 소녀, 밤 배 등 당대 히트곡들을 부르며 추억을 소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편, KA우먼스클럽은 배우 정준호씨와 가수 우영철씨와 함께 하와이 한인 여성들의 유방암 조기 발견과 치유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하와이 한인 간호사협회에 5천 달러의 기금을 전달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