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AWAII NEWS 연방하원 토쿠다 의원, 하와이 투표소 늘려야!

연방하원 토쿠다 의원, 하와이 투표소 늘려야!

0

하와이주를 대표하는 연방 하원의 질 토쿠다 의원은 이같은 투표 열기와 관련해 더욱더 많은 유권자가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선거 관련 지원을 강화해야만 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투표장소를 더욱더 많이 늘려야만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토쿠다 의원은 이번 선거가 가장 중요한 선거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면서 주 전역에서 제한된 투표장소에서 유권자들이 퇴근한 뒤 1시간 이상을 운전해서 투표장소로 투표를 하러 가는 상황을 고려해 더욱더 많은 투표장소를 만들어야만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실제로 하와이주 전역의 투표장소는 오아후에 호놀룰루 할레와 카폴레이 할레 두 곳을 비롯해 마우이의 와일루쿠 투표소뿐이었습니다. 유권자들이 투표가 7시에 마감돼야 하지만 자정이 다되도록 3시간에서 6시간을 기다려 투표를 해야만 하는 등 유권자들의 불편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비가 오는 날씨에 많은 유권자가 비를 맞으며 투표를 하기 위해 대기 줄에 서서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이에 대해 토쿠다 의원은 모든 유권자들이 투표에 참여한다는 가정하에 투표소를 마련하고 투표에 대비해야만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밖에 토쿠다 의원은 민주당 강세인 하와이가 연방 의회와의 초당적인 협력을 해야만 한다면서 특히 재난 지원 문제와 관련해 민주 공화 양당이 협력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라하이나와 같은 지역 사회를 위한 재난 지원이 필요할 때라고 강조했습니다. 토쿠다 의원은 현재 미국이 공화 민주 양당으로 분열돼 있어서 앞으로는 하나의 미국으로 운영돼야만 한다면서 함께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