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AWAII NEWS 와히아와 댐, 주 정부가 인수

와히아와 댐, 주 정부가 인수

0

주 농업사업개발공사(Agribusiness Development Corporation, ADC)는 돌 푸드 하와이(Dole Foods Hawaii)로부터 와히아와 댐(Wahiawa Dam)과 관개 시스템을 공식 인수하기로 승인했습니다. 이번 이전에는 주 정부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으며, 돌 푸드 하와이는 시설을 주 정부에 무상으로 넘기고 앞으로는 다른 이용자들과 마찬가지로 물 사용료를 내게 됩니다. 관개 시스템은 모쿨레이아(Mokuleia)부터 와이메아 베이(Waimea Bay)까지 농가에 농업용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 정부는 이미 댐 안전 기준 충족을 위한 개선 사업에 착수했으며, 방류로를 확장하고 제방을 보강하는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농업용수 공급 시설 개선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관련 사업에는 7천5백만 달러 이상이 투입되며, 주 교통국(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이 공사를 총괄합니다. 주 정부는 약 2년 안에 댐 보강 사업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