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AWAII NEWS ‘알렉 볼드윈 촬영장 총기 사고’에 안전사고 주의

‘알렉 볼드윈 촬영장 총기 사고’에 안전사고 주의

0

하와이는 TV와 영화 산업의 제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영화 업계는 알렉 볼드윈의 촬영장 총기 사고를 계기로 안전사고 예방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화 업계 관계자들은 지난달 뉴멕시코 영화 러스트(Rust) 촬영장에서 발생한 총기 사망 사고로 영화 제작진이 안전 조치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엄격한 안전 규칙이 모두 준수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는 더 노력해야하며 이것은 저와 우리 모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던 도슨 / 주 영화산업 커미셔너

도슨 커미셔너는 업계의 안전 규칙 외에 추가 조치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품용 총이든 개인용 무기든 간에 모든 총기는 등록을 위해 카운티 경찰서를 거쳐야 하고 영화 제작진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전 보호를 요구하는 항목도 있습니다. 영화 제작 과정에서 무기가 안전하다는 것을 여러 사람에게 증명하는 장치도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무비 스타 더 락(The Rock)을 포함한 여러 영화배우들은 실제 총을 더 이상 영화에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총기 퇴출론에 불을 댕겼습니다. 하지만 컴퓨터 생성 총성이 완전한 효과를 내지 못한다는 지적도 있어 귀추가 주목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