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OREAN NEWS 시민권자연맹 한인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촬영

시민권자연맹 한인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촬영

0

하와이에 거주하시고 있는 한인 어르신들을 위한 의미있는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에서는 지난 주말 필요하지만 선뜻 나서기엔 주저되는 장수사진 제작을 위해 참석한 어르신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한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하와이 한인동포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 사진 촬영행사를 지난 토요일 한미시민권자연맹 사무실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수십명의 하와이 한인 어르신들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습니다. 한미시민권자연맹 회원들은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도록 메이크업과 머리 손질을 도왔습니다.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 마리코 안 회장은 한인 어르신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을 담아 무병장수를 기원하고 가족들 사이에서 서로 이야기하기 어려운 장수사진 촬영을 돕기위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마리코 안 회장은 이어서 앞으로도 한인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와 앞으로 다가올 주 시의원 선거를 앞두고 하와이 한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int 마리코 안 회장/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

이날 장수사진 촬영행사에 참석하신 수십여명의 어르신들은 레이를 목에 걸고 한껏 미소 지었습니다. 촬영을 마치신 어르신들은 영정사진으로도 쓰일 수 있는 장수사진은 가족들끼리 직접적으로 이야기하기 어색한 주제이고 자신이 혼자 준비하기도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이번 행사가 의미있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 같은 행사를 준비해준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촬영된 사진들은 보정 작업 등을 거쳐 7월21일로 예정된 주 시의원 선거 장려 행사장에서 전달되거나 행사에 참석 못하시는 어르신들은 행사일 이후 한미시민권자연맹 사무실에서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 마리코 안 회장은 하와이 한인 시민권자들이 이번 주 의원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한인들의 권익신장과 정치력 신장에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부탁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