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AWAII NEWS 주정부, 프리스쿨 확대 프로젝트 가시적 성과로 순항

주정부, 프리스쿨 확대 프로젝트 가시적 성과로 순항

0

주 정부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레디 케이키 프리스쿨 프로그램이 예정보다 앞당겨져 시작됐습니다. 비용도 이전 추정치보다 절반으로 줄이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실비아 장 룩 부지사는 주 정부의 새로운 프리스쿨 확장 리노베이션 공사가 예정보다 앞당겨져, 예산 범위 내에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레디 케이키 프리스쿨 프로그램의 첫 11건 계약을 이전 추정치의 약 절반에 해당하는 비용으로 체결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했습니다.

실비아 장 룩 부지사 / 하와이주

주 정부는 개발 사양을 단순화하고 입찰 절차를 간소화해 많은 개발업체가 공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도록 함으로써 이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키스 하야시(Keith Hayashi) 교육감은 이런 전략을 다른 교육청 프로젝트에 적용하면 비용을 절감하고 일정 지연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 정부는 또한 부모가 자녀를 프리스쿨에 등록하고 공사 일정과 프리스쿨 서비스 확대에 사용된 예산이 어떻게 집행되고 있는지를 볼 수 있는 웹사이트도 출시했습니다. 브루스 보스 주 교육위원회 위원장은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지만 이미 비전과 노력이 결실을 맺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학생들 전체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