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AWAII NEWS 해양 레포츠 이용객 수수료 징수

해양 레포츠 이용객 수수료 징수

0

내년부터 상업용 선박과 워터크래프트, 수상 스포츠 장비 운영업체의 모든 고객은 1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사업체와 주민들은 새로운 해양 레크리에이션 요금이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에 대해 더 명확하게 밝혀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주 정부가 상업용 선박과 워터크래프트, 수상 스포츠 장비 운영업체의 모든 고객으로부터 1달러의 새로운 수수료를 징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수수료는 해양 보존과 보호 노력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주 토지 자연자원국은 새로운 해양 관리 사용자 수수료에 대한 공청회를 개최했습니다. 하와이 시에라클럽은 이를 지지하며 연간 최대 3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와이 시에라클럽의 웨인 타나카 사무총장은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의 보호와 관리를 지원할 수 있는 상당한 수익원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업체는 이미 지급한 비용에 대한 혜택을 보지 못하고 있다며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자금 사용의 투명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지적입니다.

주 토지 자연자원국은 자원 보호라는 모호한 목표만 세웠고 관계자들은 마감 시한에 쫓기고 있습니다. 이 법은 2년 전 당시 데이비드 이게(David Ige) 주지사 서명했고 앞으로 5개월 후 시행될 예정입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