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한국의 맛을 정통으로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식 레스토랑 ‘한강’이 니우 벨리 쇼핑센터 내에 새로운 2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정통 한식의 깊은 맛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한강은 이번 확장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하와이 니우 벨리 쇼핑센터.

새롭게 문을 연 고품격 한식 레스토랑 ‘한강’ 2호점이 손님들로 붐빕니다. 넓고 세련된 공간, 그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는 방문객들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한강은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하는 정통 한식 레스토랑으로, 최상급 고기와 정갈한 음식, 그리고 정성 어린 서비스로 현지인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한식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 목표로 하고 있는 한강 2호점은 보다 세련된 공간과 프라이빗한 룸을 갖춰 각종 모임과 행사에도 적합하도록 준비했습니다. 한강은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통해 하와이에서 한식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매니저 / 한강 2호점

이번 2호점은 더욱 넓어진 실내 공간과 편리한 주차 시설을 갖춰 대규모 단체 모임에도 적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한식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도 로컬의 입맛에 맞춘 메뉴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한식의 세계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입니다. 한국 음식의 정통성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한강,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Previous articleThe Moon Embracing The Sun
Next articleUH 법대, 무료 시민권 워크숍과 추방 방어 핫라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