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의료 계획안 통과로 메디케이드 수혜자에 대한 보장이 확대됩니다. 수혜 대상은 치과 치료와 산모 건강 지원입니다.

주 의회가 메디케이드 수혜자에 대한 의료 혜택을 확대하는 두 가지 기금 조달 계획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새로운 의료 계획안은 치과 치료와 임신 후 치료에 대한 메디케이드 혜택 확대입니다. 하와이구강건강협회는 2008년 기금 지원이 중단된 이후 치과 치료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에 통과된 자금 조달 계획안으로 20만명이 넘는 메디케이드 수혜자에게 2천600만 달러가 할당됩니다.

인터뷰: 구강건강 옹호자로서 우리는 이 기금이 매우 중요한 장벽인 비용을 극복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 안소니 김 / 하와이구강건강협회 회장

기금은 또한 메디케이드에 의존하는 산모건강 지원 확대에도 사용됩니다. 폴라 아르세나 알로하케어 수석 부사장은 현재 하와이에서 3명 중 1명의 출생이 메디케이드에 의존하는 사람들에 의해 발생하기 때문에 이 기금이 정말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번에 지원되는 새로운 기금으로 결과를 개선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가졌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의료 계획안이 통과되기 전에는, 메디케이드에 의존하는 산모에겐 60일의 산후 보험이 제공되었습니다.

Previous article예비선거, 투표기 테스트
Next article美·세계은행·EU, 우크라 추가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