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 지부가 지난 토요일 와이켈레 컨트리 클럽에서 결식아동 후원 기금모금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는 독자적으로 하와이는 물론 몽고와 필리핀 지역의 결식아동들을 후원해왔습니다.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 지부가 지난 토요일 와이켈레 컨트리 클럽에서 결식아동 후원 기금모금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하와이 한인회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하와이협의회,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등 많은 한인 단체들과 종교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결식아동 후원에 힘을 보탰습니다.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 지부 강주리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글로벌 어린이재단을 홍보하기 위한 자리로 많은 하와이 한인동포들의 참여에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강주리 회장 / 글로벌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

강주리 회장은 지난 2019년 글로벌 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를 발족하고 3년간의 활동을 하면서 우리들의 작은 성금이 결식아동들에게는 큰 힘이 되는 것을 느끼고 있다고 말하고 많은 한인 동포들의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인터뷰 강주리 회장 / 글로벌어린이재단 하와이지부

글로벌 어린이재단은 전 세계의 굶주리고 헐벗은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1998년 워싱턴 DC의 한인 여성들에 의해 시작돼 미국 여러 지역과 한국, 일본, 홍콩, 캐나다 등에 26개 지부를 두고 8천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전 세계의 55만 여 명의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린이들을 후원해 왔습니다.

Previous article한인회 한인회관 사용 및 활용방안을 위한 간담회
Next articleAARP 사기예방 캠페인 01 ‘CrimeStoppers’ / 범죄신고전화 955-8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