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가족들과의 식사 모임이 많은 달인데요. 그래서 더욱 외식 메뉴를 고민하기 바쁜 달이기도 합니다. 바쁜 시간을 쪼개 모인 소중한 시간인 만큼 실패 없는 맛있는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풍성한 외식 메뉴를 소개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은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졸업식 등 집안의 크고 작은 행사들이 많은 달입니다. 가족이나 지인들이 모처럼 한자리에 모여 서로 인사를 나누며 식사하는 만큼 메뉴를 고르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바쁜 시간을 쪼개 모인 소중한 시간인 만큼 실패 없는 맛있는 음식을 고민하신다면 레스토랑 한강와 고려원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체, 가족 단위로 외식하기 좋아 한인들은 물론 로컬 사람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고려원은
100석 규모의 넓은 테이블과 고려원의 자랑 전골류의 대표 메뉴들이 있습니다. 또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듬 구이와 구이 세트 등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알라모아나 옆 새롭게 문을 연 레스토랑 한강에서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모임을 통해 고품격 한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한강의 대표 메뉴인 특수부위 스페셜 구이 세트는 한자리에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손님과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매니저 / 레스토랑 ‘한강’
집안의 어르신과 유아들로 인해 식당을 차기가 번거로울 때는 캐더링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와이 최대 한인 수퍼마켓으로 로컬 사람들에게 한국 음식을 전파하고 있는 팔라마 마켓에서는 40여 가지 다양한 음식들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로컬 사람들이 특히 좋아하는 잡채와 불고기는 물론 한인들이 선호하는 갈비와 오징어 회무침까지 가득합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식사는 구성원으로 보호를 받고 있다는 정서적 안정감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 구성과 적합한 장소인 고려원, 한강, 팔라마 케이터링 등을 통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시간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