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RP 하와이와 KBFD TV가 협력하여 4주간 진행되는 투표 바로 알기 캠페인 세 번째 시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권자서비스센터와 투입함 위치와 투표 마감일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미국 전체 시민권자 중에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시민권자들도 있습니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시민권자를 포함한 모든 유권자들을 위해 유권자 등록방법, 우편 투표 방법 또는 직접 투표소 방문을 통한 투표방법 그리고 귀하의 투표가 무효처리 되지 않도록 투표 시 주의사항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유권자들이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유권자의 소중한 한 표의 중요성을 KBFD 뉴스시간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인터뷰 – 스캇 나고 – 하와이 선거관리본부 본부장

투표용지 우편물의 소인 날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투표용지 자체가 투표일인 8월13일 오후 7시까지 선거관리사무국에 도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만약 선거일이 임박해 우편으로 투표용지가 도착하기 힘들다면 공식 투입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lections.hawaii.gov’을 방문하시면 투입함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투표용지 투입함은 공공시설이나 공공장소, 유권자 서비스센터, 카폴레이 할레, 호놀룰루 할레, 코나 시빅센터, 리후이 선거관리 사무소 등이며 운영시간을 ‘elections.hawaii.gov’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선거관리부 웹페이지 ‘elections.hawaii.gov’에 접속하시면 문자, 음성 서비스, 이메일을 통해서 당신의 투표용지가 언제 도착하는지 또 투표한 용지의 위치는 어디이며 잘 집계가 되었는지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가 우리와 우리 자녀들의 미래를 만듭니다. 이 캠페인은 AARP 하와이와 함께합니다.

Previous article하와이 탈석탄 추진
Next article인플레이션 진정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