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한인 골프 협회가 주최하고 하와이 한인 체육회가 주관하는 제 27회 하와이 한인 오픈 골프대회가 지난 토요일 호놀룰루 컨트리 클럽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 골퍼 육성 기금모금을 위한 대회로 많은 한인들이 참석하여 활기를 더했습니다.
하와이 한인 골프 협회가 지난 토요일 호놀룰루 컨트리 클럽에서 청소년 골퍼 육성 기금모금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많은 하와이 동포들은 물론 한국과 본토에서도 참석하여 청소년 골퍼 육성에 힘을 보탰습니다.
하와이 한인 골프협회 이용호 회장은 이번 대회는 코로나로 인해 3년만에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으며 하와이 지역 사회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차세대 골퍼 육성 기금 마련을 위한 하와이 한인 동포들의 참여에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 이용호 회장 / 하와이 한인 골프협회
이날 골프대회에는 하와이를 넘어 본토에서도 많은 한인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실리콘밸리 체육회 마이클 손 회장은 노화되고 있는 한인 사회에서 이러한 자리가 젊은 세대와 교류할 수 있는 자리로 의미 있다고 말하며 참여의 취지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 마이클 손 회장 / 실리콘밸리 체육회
우슈 협회 김덕수 회장은 한국에서 이번 대회의 좋은 취지를 함께 하고자 참여하였으며 대회가 풍성하고 안전하게 마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김덕수 회장 / 우슈 협회
한편 하와이 한인 골프협회는 골프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