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하메하 스쿨이 하와이대 마노아 캠퍼스 인근의 재개발 계획을 추진합니다. 이번 재개발 계획은 2025년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하와이대학교 마노아 캠퍼스 인근 카메하메하 스쿨이 소유하고 있는 11.4에이커 규모의 부지가 재개발됩니다. 카메하메하 스쿨은 지난 2007년 이 지역을 개발할 계획이었는데 16년이 지나서야 현실화하고 있습니다.

캘빈 맨 / 카메하메하 스쿨

와이아누에누에 프로젝트는 1960년대에 지어진 현재의 바시터 센터 소매 단지와 이스트 웨스트 빌딩, 2525 코인 스트릿 빌딩들을 대체할 것입니다. 카메하메하 스쿨은 이 지역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새로운 상점과 기존 상점으로 이 지역을 개조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현재로서는 이 지역의 상징 바시티 빌딩을 대체할 계획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건물들의 재개발은 카메하메하 스쿨이 모일리일리에 있는 상업용지를 재개발하려는 계획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여기에는 1970년대 지어진 퍽스 앨리 레스토랑과 리테일 센터도 포함됩니다. 부동산 전문가인 리키 캐시데이는 하와이대학교 마노아 캠퍼스, 임시 풋볼 경기장과의 근접성을 고려할 때 퍽스 앨리 부지의 소매상점, 레스토랑 개발, 주택 부동산 등 수요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캐시데이는 이곳은 낙후된 지역이라며 주차장에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하지만 이번 프로젝트가 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낙관했습니다.

Previous article홈리스 자원센터 오픈
Next article호놀룰루공항 내 편의시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