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대학 마노아 캠퍼스에 커뮤니케이션 정보학부가 신설되었습니다. 2024년 가을 학기부터 새롭게 신설될 학부에서는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학, 저널리즘, 도서관 및 정보 과학, 마츠나가 평화 연구소 등 5개 학문을 가르치게 됩니다.

지난 금요일 진행된 UH 커뮤니케이션 정보학부 개설 오픈하우스에는 교수진과 관련학부 전공자, 졸업생 등 160여 명이 참석해 UH 커뮤니케이션 정부학부의 출범을 축하했습니다.

새롭게 신설된 UH 커뮤니케이션 정보학부의 학과장을 맞게된 이혜련 교수는 의사소통 능력, 정보 활용 능력, 의사소통 기술 활용 능력은 오늘날 우리 학생들이 성공하는데 필요한 기본 기술임을 강조하고 UH 커뮤니케이션 정부학부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이혜련 학과장 / 커뮤니케이션 정보학부

이혜련 학과장은 새 학교의 핵심 가치인 소통, 연결, 공동체를 선보이고 동문과 지역사회 파트너와의 관계를 조정하여 공동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강조하고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지원을 당부했습니다.

인터뷰 : 이혜련 학과장 / 커뮤니케이션 정보학부

한편 이날 오픈하우스에서는 2024년 우수 동문상을 시상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총 5명에게 시상된 우수 동문상에는 UH Mānoa에서 은퇴한 카탈로그 사서인 루스 호리에 (Ruth Horie)와 UH Esports 디렉터이자 연구 교수인 나일 스카이 카우웰로아 (Nyle Sky Kauweloa), 하와이주 사법부 대체 분쟁 해결 센터 앤 마리 스모크 (Anne Marie Smoke), IX 코디케이터 제니퍼 수르 마타요시(Jennifer Sur Matayoshi), East-West Center 회장인 수잔 푸아나니 바레스룸 (Suzanne Puanani Vares-Lum)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Previous article4월 11일 시민권 특별 세미나
Next article르네상스 호텔 레스토랑 MARA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