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은 가족의 추억과 안식을 선사해주는 곳인데요. 꿈과 추억을 만들어주겠다는 철학으로 집을 짓는 고바야시 그룹이 하와이 중심부에 활기 넘치는 주거 프로젝트인 Kuilei Place를 시작했습니다.

꿈과 추억을 만들어주겠다는 철학으로 건축을 하는 고바야시 그룹이 새로운 프로젝트 쿠이레이 플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3층 에바윙에 쇼룸을 마련하고 분양을 시작한 고바야시 그룹은 603세대 약 60%에 달하는 어포더블 하우징과 402세대 약 40%의 일반 분양을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서민들을 위해 시작했습니다.

인터뷰 : Alana / 에이전트

쿠이레이 플레이스는 43층 높이의 럭셔리 고층 건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서민들에게는 최고의 입지 조건과 전망을 자랑합니다.

인터뷰 : Alana / 에이전트

하와이 부동산 에이전트 소피아 리는 “고바야시 그룹의 훌륭한 평판을 바탕으로 이번 쿠이레이 플레이스 또한 훌륭한 가치와 품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 소피아 리 / 에이전트

케이시 유 부동산 에이전트는 집은 단순히 투자의 목적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지속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임을 강조하고 쿠이레이 플레이스는 이러한 입주자들의 추억을 위해 16개의 서비스 공간을 마련했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 케이시 유 / 에이전트

Kuilei Place의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http://kuileiplace.com 또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3층 전시장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BHCC 환자 수용 능력 떨어져
Next article하와이 전기회사, 전기값 인상 요구